커뮤니케이션
과정명 | 교육비 | 과정정보 |
---|---|---|
110,000 | 수강신청 | |
120,000 | 수강신청 | |
100,000 | 수강신청 | |
![]() ![]()
감성터치! 고객 커뮤니케이션 스킬업
9시간 (8차시)
- 서비스 접점 직원 및 불만고객 2차 응대자 및 서비스 리더
- 내부고객 만족을 위한 고객응대 커뮤니케이션에 관심이 있는 관리자 |
50,000 | 수강신청 |
![]() ![]()
기린과 코끼리에게 배우는 공생의 기술
17시간 (16차시)
- 기업문화를 주도해 나가야 하는 팀장급 및 중간관리자
- M&A를 통하여 조직문화를 새롭게 수립해야 하는 기업의 임직원 |
80,000 | 수강신청 |
100,000 | 수강신청 | |
50,000 | 수강신청 | |
80,000 | 수강신청 | |
114,000 | 수강신청 | |
110,000 | 수강신청 | |
![]() ![]()
설득이 심플해지는 보고기법과 프레젠테이션
17시간 (16차시)
- 보고, 커뮤니케이션, 프레젠테이션에 관한 체계적인 교육이 필요한 직장인
- 조직원들에 대한 명확한 지시와 보고 스킬이 필요한 관리자 |
80,000 | 수강신청 |
90,000 | 수강신청 | |
110,000 | 수강신청 | |
90,000 | 수강신청 | |
![]() ![]()
조직의 문제해결을 위한 팀플레이 전략
18시간 (18차시)
- 조직내 갈등을 관리하고 팀시너지를 높이고자 하는 관리자
- 조직의 문제해결을 위한 팀플레이 전략을 활용하여 다양한 업무 분야에 적용하려고 하는 자 |
100,000 | 수강신청 |
100,000 | 수강신청 | |
80,000 | 수강신청 | |
60,000 | 수강신청 | |
60,000 | 수강신청 | |
110,000 | 수강신청 | |
110,000 | 수강신청 | |
50,000 | 수강신청 |